소더포스에 자리한 Villa Granvi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철도 박물관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예블레 성에서 약 39km, 푸루비크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B&B is in Öregrund, within 100 metres of the marina and town centre. Set in a refurbished 19th-century building, it provides free WiFi, a café and bright rooms with a flat-screen TV.
Skärplinge 내에 자리한 Skärplinge Gästis B&B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푸루비크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비앤비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웁살라 내에 위치한 Bastuviken Bed and Breakfast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정원 전망을 갖춘 파티오를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해변 구역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jörklinge 내에 위치한 Granviks Bed & Breakfas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린네 박물관에서 약 2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파티오,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외르뷔후스 성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웁살라 내에 위치한 Naturnära enkel rum B&B i Uppsala Ramstalu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위성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웁살라 내에 위치한 Mehr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구스타비아눔에서 7.6km, 린네 박물관에서 7.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비앤비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낚시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외레그룬드에 자리한 Hotell Floras Trädgår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탈파르크스바데트 비치에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로이프슈타브루크에서 4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