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흐슐렌 자연 보호 구역에서 36km 거리에 있는 Mattenhof에서는 발코니가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헤르볼츠하임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Rombachs Spatzennes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유로파 공원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팜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33km, 콜마르 엑스포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Schweighausen 내에 위치한 Schwoererhof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유로파 공원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48km 거리에 있는 Schwoererhof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유로파 공원에서 35km 거리에 있는 Ferienhaus Gehring에서는 발코니가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욕조,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간이 주방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오버키르히 내에 위치한 Welle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흐슐렌 자연 보호 구역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 위성 TV,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브라이트나우 내에 위치한 Biobetrieb Lippen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강 전망을 갖춘 테라스, 위성 TV,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트리베르크 내에 위치한 Kapellehof Ferienwohnun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춘 테라스, 위성 TV,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스코나흐 내에 위치한 Klausenhof Schona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TV, 샤워 시설, 욕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알텐슈타이크 내에 위치한 Schäferwagen Altenstei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알펜가르텐 포르츠하임에서 49km, 진델핑엔 박람회장에서 50km 거리에 있으며, 간이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뵈블링엔 콩그레스 센터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호른베르크 내에 위치한 Krährbauernhof mit Hoflad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춘 파티오, 케이블 TV,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이젠바흐 내에 위치한 Schwörer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46km,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팜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