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uated in Großziethen, Motel Schönefeld provides a shared lounge and free WiFi. All rooms boast a flat-screen TV with satellite channels and a private bathroom.
베를린에 자리한 Amaya Motel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토포그라피 오브 테러에서 7km, 체크포인트 찰리에서 7.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알렉산더플라츠 지하철역에서 약 7.3km, 젠다르멘 마르크트에서 7.4km, 포츠담 광장에서 7.5km 거리에 있습니다.
Fehrbellin에 자리한 Truckcenter Fehrbellin an der A24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Sachsenhausen Memorial and Museum에서 43km, 알트-테겔 지하철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반들리츠에 자리한 Motel Zur Dachsbaud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를린 장벽 기념공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모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알렉산더 광장에서 약 26km, 알렉산더플라츠 지하철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헤니스도르프에 자리한 MOTEL DARIA Hennigsdorf Berlin에서는 수상 스포츠 시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자연사박물관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베를린 장벽 기념공원에서 약 20km, 베를린 중앙역에서 20km, 베를린동물원 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미국 스타일의 모텔은 베를린 동남부에 위치한 뮈겔하임(Müggelheim)의 조용한 곳에 자리해 있으며, 쇤펠트 공항(Schönefeld Airport)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Down Town Motel은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