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치히에 자리한 Leipziger Hotel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4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7km,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Just 3.7 km from the A14 freeway and 6.3 km from Leipzig Airport, this hotel in the Radefeld district offers a spa and air-conditioned rooms with free Wi-Fi.
Set in Freiroda, around 1 km from Leipzig/Halle Airport, this apart hotel features free WiFi, a garden and sun terrace. Leipzig is 12 km from the property.
This hotel offers sauna and free WiFi in all areas. It is located in Leipzig’s quiet Leutzsch district, beside the large Auenwald forest and a few steps from a bus stop.
This hotel in the Rückmarsdorf district of Leipzig offers modern rooms, a restaurant offering regional specialities and a traditional 9-pin bowling alley. Leipzig city centre is just 8 km away.
라이프치히 내에 위치한 Leipziger Logi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6.4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8.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슈코이디츠 내에 위치한 Design Luxus, Vollausstattung, Neubau, 30min Hbf Leipzig 8, Nähe Flughafen, BMW, DHL, Amaz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위치한 HappySide - iNDUSTRiAL DESiGN - KÜCHE - CiTY NAH -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9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위치한 Wohnen über einem mediterranen Restaurant,Apartment 2 oder 3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테라스, 레스토랑뿐 아니라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자리한 FeWo "Am Auwal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9.1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1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 Altwest 구역의 편리한 곳에 자리한 Pension Greis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0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3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34km, 마르크트플라츠 할레에서 34km, 기비헨슈타인성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Freiroda에 자리한 Pension Flughafen Leipzig에서는 1성급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0km,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21km,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25km, 마르크트플라츠 할레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mit 123qm für 8 Personen mit sehr großem Garten, einfache Innen-Ausstattu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위치한 An den Linden 31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8.8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 Nordwest 구역에 위치한 Bella Casa1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0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2km,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8.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슈코이디츠 내에 위치한 LE Vacation 3-Room-Apartment 67qm, Küche, Netflix, Free-TV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6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슈코이디츠 내에 자리한 Tinyworld에서는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0km,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20km,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자리한 Apartment White der Sportschule Badur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8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1km,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자리한 Apartment Black der Sportschule Badur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8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1km,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자리한 Apartment E - feel goo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5.8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7.9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