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치히 내 오스트 구역의 편리한 장소에 자리한 City Rooms Ged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7.7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9.4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45km, 마르크트플라츠 할레에서 45km, 기비헨슈타인성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 오스트 구역에 위치한 Extrem ruhiges Apartment- Leipzig Ost (A14)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0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2km,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자리한 Fit&Chill Apartment Sport, Entspannung & Netflix에서는 무료 Wi-Fi, 에어컨,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0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타우차 내에 위치한 Ferienhaus Poll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1890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1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Situated in Leipzig, 7.7 km from Central Station Leipzig, H4 Hotel Leipzig features accommodation with a shared lounge, free private parking, a terrace and a restaurant.
타우차 내에 자리한 FHV01 - Ferienwohnung 100m² 6 Personen Garten und Terrasse 2x WC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0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자리한 65 Zoll 4k TV, Disney Plus, Soundbar, kostenloser Kaffee, 5 Räum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비즈니스 센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타우차에 자리한 Apart Hotel Leipzig Taucha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9.1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타우차에 자리한 Pension Haugwitzwinkel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0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43km, 마르크트플라츠 할레에서 43km, 기비헨슈타인성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위치한 Stadt. Land. See. Ferienwohnung Leipzi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약 1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위치한 FeWo Theo 109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약 4.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우차에 자리한 Apart-Hotel-Pensi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42km, 마르크트플라츠 할레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약 9.1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0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작소니 지역의 Borsdorf 내에 위치한 Stilvolle Ferienwohnungen nahe Leipzig mit WLAN, Netflix, Gart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라이프치히에 자리한 Pension Lydia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6.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4km,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46km, 마르크트플라츠 할레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ibis hotel is located in Taucha, just 8 km away from Leipzig city centre. It provides modern rooms, a 24-hour bar and excellent links with the A14 motorway.
친근한 분위기의 이 3성급 호텔은 라이프치히 동쪽 젤레르하우젠(Sellerhausen)의 조용한 위치에 자리해 있으며, 무료 Wi-Fi와 훌륭한 대중 교통망을 자랑합니다. 무료 주차장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otel Adler Leipzig의 현대적인 객실과 아파트는 편안하게 꾸며져 있으며, 위성 TV 등의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자리한 2-Zimmer-Traumwohnung: Schick * hell * ruhig * große Räume * zentrumsnah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3.1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5.5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자리한 Platz für die ganze Familie - Bungalow mit großem Grundstück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6.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자리한 Apartment Fritz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4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7.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냉장고, 오븐 등을 완비한 주방, 평면 TV, 휴식 공간,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 작소니 지역에 위치한 Ferienwohnung Leipzig Os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이 3성급 숙소는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3.8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4-star suite hotel is located a 10-minute walk from Paunsdorf Train Station and 5 km from Leipzig city centre. It offers spacious suites, underground park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