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버 내에 위치한 Privatzimmer am VW Wer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하노버 콩그레스 센터에서 10km, 마쉬제 호수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하노버 중앙역에서 8.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This Mercure hotel in the quiet Stöcken district of Hanover offers free private parking, large rooms and a modern fitness centre. Hanover city centre is just a 15-minute drive away.
하노버 내에 위치한 Gepflegte 3 Zimmer Wohnu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하노버 중앙역에서 7.1km, 마쉬제 호수에서 9.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TUI 아레나에서 16km, 엑스포 플라자 하노버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하노버 내에 위치한 Gästeapartment Hannov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하노버 콩그레스 센터에서 8.9km, TUI 아레나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TV, 침실 2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노버 내에 위치한 Apartment Alan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하노버 중앙역에서 6.9km, 마쉬제 호수에서 8.9km, 하노버 콩그레스 센터에서 9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엑스포 플라자 하노버에서 17km, 보만 박물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하노버 내에 위치한 Jürgenweg, Hannove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하노버 중앙역에서 7.7km, 마쉬제 호수에서 10km, 하노버 콩그레스 센터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엑스포 플라자 하노버에서 17km, 힐데스하임 중앙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하노버 내에 자리한 Private Room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하노버 중앙역에서 8.3km, 하노버 콩그레스 센터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쉬제 호수에서 11km, TUI 아레나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하노버 중심부에 자리한 BoxHotel Hannover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하노버 중앙역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쉬제 호수에서 약 4.7km, TUI 아레나에서 11km, 하노버 박람회장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Hotel Amadeus is conveniently located in the trendy Linden district of Hannover, near many cultural and gastronomic attractions and just 2 km from the city centre.
실츠 내에 위치한 Leinebli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쉬제 호수에서 11km, 하노버 중앙역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발코니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The smallest 4-star hotel in Hanover welcomes you just a 10-minute walk from the Georgengarten of the Herrenhausen Gardens and the city center of Hanover.
This family-run hotel is situated in Schwarze Heide, in the north-eastern outskirts of Hanover, only 4.5 kilometres from the airport, and around 15 minutes from Hanover’s city centre.
하노버에 위치한 이 4성급 호텔은 보행자 구역 및 성 니콜라스 예배당(Nikolaikapelle chapel)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방음 시설을 갖춘 객실, 옥상 테라스, 훌륭한 교통망을 자랑합니다. 호텔의 넓은 객실에는 에어컨, 위성 TV,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실츠에 자리한 Zur Kro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노버 중앙역에서 1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Zur Krone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노버에 자리한 Vienna House Easy by Wyndham Hannover City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노버 중앙역에서 15분 거리, 하노버 콩그레스 센터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Just 4 km from Hanover Airport, this hotel by Tulip Inn in Langenhagen offers soundproofed rooms, free WiFi, and creative German cuisine. Langenhagen Mitte Train Station is 800 metres away.
하노버 내 편리한 곳에 자리한 Skyline Hotel Hannover에서는 뷔페 조식,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숙박 옵션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 커피 머신,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his hotel offers soundproofed rooms, free internet terminals and a 24-hour bar. It is located in the Vahrenwald district of Hanover, a direct tram ride from the main train station.
하노버에 자리한 NH Hannover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노버 중앙역에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컨시어지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시내 중심부에서 1km, 하노버 콩그레스 센터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The hotel is located in Langenhagen with a good connection to an important and high traffic highway and with a distance of 4 km to the Hannover air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