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uated on the River Elbe between Dresden’s Old Town and the Weißer Hirsch district, this elegant hotel is a 19th-century Tudor-style palace along the upper bank of the River Elbe.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haus Wachwitzgrun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약 5.5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정원,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 머무는 투숙객은 무료 Wi-Fi와 파티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Luxuriöse Sandstein Villa - 320 qm - 7 Räu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단 6.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발코니를 이용할 수 있으며, 빌라의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당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ANER 1 STILVOLLE Ferienwohnung in Dresden-Loschwit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5.5km, 브륄의 테라스에서 6.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Natur und Kuns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약 7.1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Poncet´sches Herren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7.2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7.2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 Loschwitz/Wachwitz 구역에 위치한 Ferienwohnung mit tollem Ausbli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7.3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7.8km, 젬퍼오퍼에서 8.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강 및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6.7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 Loschwitz/Wachwitz 구역에 위치한 Gemütliche Wohnung in Niederpoyritz mit Gart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8.2km, 브륄의 테라스에서 8.9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9.3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에 자리한 Elbterrasse Wachwitz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7.4km, 브륄의 테라스에서 8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8.5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Kügelgenstraße 1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6.6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5.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Dichterhaus Dresd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약 5.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파티오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5.9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6.4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Wo am Elbha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4.8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7.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패밀리 게스트 하우스는 드레스덴의 로슈비츠 지역에 있는 역사적인 빌라에 위치하며, 블루 원더 다리에서 700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시내 중심가까지는 도보로 12분이 소요되며, Wi-Fi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Gästehaus Loschwitz의 우아한 객실은 케이블 TV, 업무용 책상 및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된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Villa via Lapis - Panoramablick über Dresden - Garten - Pool - Sauna - Lux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6.6km, 브륄의 테라스에서 7.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Villa im Park Wachwitzgru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wo in der Alten Weinpres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5.1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7.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Loschwit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6.2km, 브륄의 테라스에서 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골프,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en in Dresden-Wachwit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4.9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7.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강 전망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갖춘 테라스, TV,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