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치히 내에 자리한 Sonnige Wohnung im Zentrum mit Terrasse u Tiefgarage - Netflix & Pri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7분 거리,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5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7.9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Situated in Leipzig, City Park Apartments Ludi is 2.1 km from Zoo Leipzig. Panometer Leipzig is 3.7 km away. Free WiFi is offered throughout the property.
라이프치히 내 오스트 구역에 위치한 City FEWO Leipzi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4.4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8.2km, 할레 중앙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8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hese renovated apartments are located in a beautiful old-style building near the centre of Leipzig. City Park Apartments Luther offer free WiFi and a fully equipped kitchen.
Offering a garden, Adoreo Apartments & Suites offer self-catering accommodation in Leipzig. Leipzig City Centre, Leipzig Main Train Station and Zoo Leipzig are all less than 2 km from the property.
라이프치히 내 오스트 구역에 위치한 Gemütliches Apartment Nähe Hauptbahnhof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할레 중앙역에서 40km,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위치한 Gemütlichkeit mit Cityblic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7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5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8.3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 오스트 구역에 위치한 Gemütlicher Rückzugsort mit orientalischem Flai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2.5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4.6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8.8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 오스트 구역에 위치한 Moderne Wohnung 2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7분 거리,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5.1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7.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자리한 Traumschläferei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4.4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8.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8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위치한 Leipzig-Bahnhofsresidenz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약 19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5.3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8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 오스트 구역에 위치한 4 Raumwohnung 2 km vom Hauptbahnhof entfern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할레 중앙역에서 41km,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자리한 Wohlfühloase im hippen Leipziger Ost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단 19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할레 중앙역에서 41km,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위치한 City Apartment- Neuschönefel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6분 거리,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5.1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7.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위치한 Ruby-Apartment **Zentrumsnah*Balko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7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5.3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8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위치한 Zentrale 2 Zimmer EG Wohnung mit Balko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5.7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8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자리한 Top moderne Wohnung in Leipziger Altbau - Netflix inklusive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2.4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5.5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 오스트 구역에 위치한 3 Raum Ferienwohnung in Leipzig 2 km vom Stadtzentrum entfern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위치한 Apartment für Monteure in Leipzi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2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5.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각종 시설을 갖춘 간이 주방,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