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über den Dächern von Dresd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5.4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12km, 브륄의 테라스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alter Bauern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9.3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1750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Wo „Zum Napoleonste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다트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Erholen Garantie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16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Muelen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Ferienhaus am Fernsehtur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10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산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파티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Weber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7km, 브륄의 테라스에서 7.5km 거리에 있으며,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haus Wachwitzgrun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약 5.5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정원,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 머무는 투숙객은 무료 Wi-Fi와 파티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Wohnperle Elbtal - Dresden erleben und genieß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8.4km, 츠빙거에서 8.7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Wohnperle*ElbOase*einzigartig*hochwertig*ruhi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3km, 브륄의 테라스에서 7.5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8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작소니 지역의 드레스덴에 위치한 Das Gäste 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 근처에는 필니츠 성 & 공원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 냉장고, 오븐, 커피 머신 등의 시설이 구비된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Natur und Kuns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약 7.1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ANER 1 STILVOLLE Ferienwohnung in Dresden-Loschwit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5.5km, 브륄의 테라스에서 6.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QuartierDresden zentral-elbnah-ruhig-familienfeundlich-ÖPNV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5.1km, 브륄의 테라스에서 8.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Traumhaftes Elb-Chale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3.3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9.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정원 전망을 자랑하는 4성급 아파트입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