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über den Dächern von Dresd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5.4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12km, 브륄의 테라스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alter Bauern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9.3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1750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Wo „Zum Napoleonste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다트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Erholen Garantie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16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Muelen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Ferienhaus am Fernsehtur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10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산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파티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oasting easy access to the centre of Dresden, this hotel is idyllically situated in the floodplains of the river Elbe, Tolkewitz and Laubegast
Your hosts put their heart into making your stay a succ...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an der Elb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5.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룸서비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An den Elbwies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7.1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7.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Weber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7km, 브륄의 테라스에서 7.5km 거리에 있으며,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chullwitz에 자리한 Pension Anneli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7.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약 15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an der Elbfäh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7.1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7.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Little Suite Apartments is set in Dresden, 7 km from Frauenkirche Dresden. Zwinger is 7 km away. Free WiFi access is available. The accommodation is fitted with a flat-screen TV.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haus Wachwitzgrun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약 5.5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정원,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 머무는 투숙객은 무료 Wi-Fi와 파티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Wohnperle Elbtal - Dresden erleben und genieß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8.4km, 츠빙거에서 8.7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Wohnperle*ElbOase*einzigartig*hochwertig*ruhi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3km, 브륄의 테라스에서 7.5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8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Dresden Fewo Gartenidyl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이 숙소는 전용 수영장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는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거실, 평면 TV 위성 채널,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을 갖춘 주방, 샤워 시설 등을 구비한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