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소니 지역의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Villa Kreis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Idyllische Fewo Belling Spa - eigene Sauna und E-Ladesäu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4.6km, 츠빙거에서 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haus Mockritz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3.9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8km, 군주의 행렬에서 5.3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드레스덴 왕궁에서 5.8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5.8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Max's Hinterhau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2.9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3.4km, 젬퍼오퍼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츠빙거에서 3.9km, 드레스덴 왕궁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dresden-ferien 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3.1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haus Landeskro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당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Located 1.4 km from Frauenkirche Dresden, Ferienwohnung Henniger offers accommodation in Dresden. There is a seating area, a dining area and a kitchen complete with a dishwasher and an oven.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Bungalow Alex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2016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츠빙거에서 3.3km, 드레스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Appartement New Tow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Wi-Fi,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파티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다트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Dresden, Ferienhaus Strietz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3.4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넨비츠 내에 위치한 Elegantes Haus im Dresdner Süd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라이탈 내에 위치한 Splendid Holiday Home in Freital with Saun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7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올드 앤 뉴 그린 볼트에서 7.9km, 드레스덴 왕궁에서 8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Winzerhaus Rissweg 15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약 7.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파티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uietly located in the Radeberger Vorstadt district of Dresden. It features free Wi-Fi and is 2 km from the Frauenkirche church and the Altmarkt Market.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Haus Welze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군주의 행렬에서 10km, 브륄의 테라스에서 10km, 츠빙거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5.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Ferienhaus am weißen Adle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7.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파티오,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Hohaus Dresd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메세 드레스덴에서 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5.6km 거리에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