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호텔은 드레스덴 공항(Dresden Airport)에서 2km 떨어진 녹색 전원에 조용히 자리해 있습니다. 드레스덴(Dresden)의 구시가까지는 직행 트램으로 20분이 소요됩니다. 이 호텔은 무료 Wi-Fi 및 무료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Akademiehotel Dresden의 현대적인 객실은 위성 TV와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Tiny-Ferienwohnung Hellerau 2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10km, 드레스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9.1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작소니 지역의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quartier Goethe33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9.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작센(Saxon)의 수도인 드레스덴에 자리한 이 역사적인 호텔은 드레스덴 하이데(Dresdner Heide) 자연 보호 구역의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19세기에 지어진 Kurhaus Klotzsche은 도시 외곽의 평화로운 지역에 자리 잡고 있으며, 드레스덴의 모든 명소 및 즐길 거리에 접근이 용이합니다.
금연 호텔인 A'ppart Hotel Garden Cotttage는 공항, 주요 기차역, 올드 타운에서 차를 타면 금방 도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무료 Wi-Fi, 구내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현대적인 편안함을 제공하며 매력적으로 꾸며진 객실과 함께 맛있는 현지 요리를 제공합니다.
드레스덴에 자리한 Fliegerhors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8.8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9.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약 10km, 츠빙거에서 10km, 올드 앤 뉴 그린 볼트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Tapetenwechsel -Balko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약 7.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는 1936년에 지어졌으며, 파티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Fewo DD- Wilschdorf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모리츠부르크성 & 파사넨슐뢰셴에서 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냉장고, 오븐 등을 완비한 간이 주방, 평면 TV, 휴식 공간,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Gartenhaus Klotzsch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겨우 7.9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정원,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 머무는 투숙객은 무료 Wi-Fi와 파티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Gartenhaus Lui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8.6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9.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발코니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 Klotzsche 구역에 위치한 Doppelzimmer Dresden - Wilschdorf Monteurunterkunf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9.3km, 브륄의 테라스에서 9.3km, 츠빙거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 하우스는 삼림 보호 지역인 드레스드너 하이드(Dresdner Heide) 바로 옆에 있는 노스 드레스덴(North Dresden)의 주거 지역에 독점적으로 자리해 있습니다. 1888년에 건축된 빌라 저택을 개조한 이 아름다운 게스트 하우스는 안락하고 편안하게 꾸며진 객실과 2개 휴가용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 Klotzsche 구역에 위치한 Monteurzimm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9.3km, 브륄의 테라스에서 9.3km, 츠빙거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모리츠부르크성 & 파사넨슐뢰셴에서 8.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드레스덴 내 Klotzsche 구역에 위치한 Kleines gemütliches Monteurzimm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9.3km, 브륄의 테라스에서 9.3km, 츠빙거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모리츠부르크성 & 파사넨슐뢰셴에서 8.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D52 - das Businessapartment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젬퍼오퍼에서 10km, 알테마이스터 회화관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평면 TV , 각종 시설을 구비한 주방, 욕조 등을 갖춘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new apartment I cozy I Netflix I WLAN I near airp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9.3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Tiny-Klotzsch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9.3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젬퍼오퍼에서 10km, 드레스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Located in Dresden, Apartmente Fichtenstrasse -Elbflorenz-Dresden-Residenz is 2.2 km from International Congress Center Dresden. Messe Dresden is 2.3 km away.
작소니 지역의 Radeburg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en "Am Mühltei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모리츠부르크성 & 파사넨슐뢰셴에서 7.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Dresden Neustadt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2.8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