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베강 기슭의 아름다운 정원 한가운데 위치한 Bilderberg Bellevue Hotel Dresden은 드레스덴 바로크(Baroque) 지구의 아름다운 아우구스투스 다리 바로 건너편에 자리해 있습니다. 이 호텔은 120m² 크기의 수영장, 사우나 및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Palais Apartment direkt im Zentrum, FEWO-Residenz-Dresden에서는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17분 거리,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츠빙거에서 16분 거리, 드레스덴 왕궁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haus im Barockvier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 근처에는 브륄의 테라스, 드레스덴 성모교회, 젬퍼오퍼 등이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 Neustadt 구역에 위치한 NEU! 100 qm Apartment im Zentrum von Dresd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1.9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1.8km, 젬퍼오퍼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도시 및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TIP! Geräumiges Apartment direkt im Stadtzentrum für 6 Person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 머무는 투숙객은 발코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 Neustadt 구역에 위치한 Zu Besuch im Palast - Perfekte La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16분 거리,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1.3km, 젬퍼오퍼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도시 및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Am Goldenen Reite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12분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1977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올드 앤 뉴 그린 볼트에서 1km 내, 츠빙거에서 11분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Fewo CANALETTO im Stadtzentru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14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무료 Wi-Fi, ATM(현금 지급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5 Min zur Elbe, Helle Geräumige 2-Raum-Whg, Neustadt, Top Lag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1.7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1.9km, 젬퍼오퍼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에 자리한 Hotel am Schwanenhaus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2.5km, 젬퍼오퍼에서 2.9km, 알테마이스터 회화관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 Neustadt 구역에 위치한 Schöne Wohnung in Dresden - Neustad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올드 앤 뉴 그린 볼트에서 2km, 츠빙거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Zentrales 2 Raum Apartmen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약 18분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17분 거리, 젬퍼오퍼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Elegant rooms and a breakfast area with conservatory and terrace are featured at this centrally located hotel, just a 5-minute walk from Dresden-Neustadt Train Station and the historic Old Town.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coffeelounge: zentrale Wohnung mit Küche inkl. Kaffee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단 18분 거리,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츠빙거에서 18분 거리, 드레스덴 왕궁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의 유서 깊은 올드타운 지역 맞은편에 위치한 이 4성 호텔은 엘베 강에서 500m 거리에 위치한 18세기 건물에 자리해 있습니다. Romantik Hotel Bülow Residenz는 호텔 옆에 위치한 Bülow Palais의 스파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Wohlfühlen in perfekter La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17분 거리,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츠빙거에서 18분 거리, 드레스덴 왕궁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 Neustadt 구역에 위치한 CoView - Design Apartment mit vollausgestatteter Küche, Terrasse, eigenem Zugang, Highspeed Wla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Luxus im Zentrum für 6 Personen mit 3 Zimmern, Balkon, Parkplatz, WLA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약 19분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Felix Suiten am Zwinger는 드레스덴 올드타운에 위치한 숙박 시설로, 츠빙거 궁전, 엘베 테라스(Elbe Terrace), 젬퍼 오퍼, 프라우엔 교회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세련된 각 아파트는 오크 원목 마루로 마감되어 있으며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에 자리한 ARCOTEL HafenCity Dresden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ocated in Dresden, Apartmente Fichtenstrasse -Elbflorenz-Dresden-Residenz is 2.2 km from International Congress Center Dresden. Messe Dresden is 2.3 km away.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Stilvolle Ferienwohnung am Großen Gart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2.8km,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