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니든 내 편리한 곳에 자리한 The Chamberson에서는 5성급 객실을 제공합니다. 근처에는 타이에리 협곡 레일웨이, 토이투 오타고 이주민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는 더니든 기차역, 더니든 법원, Dunedin Public Art Gallery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더니든 내에 위치한 The Burlington Luxury Octagon Apart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타이에리 협곡 레일웨이에서 6분 거리에, 중심부에서 200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니든 중심부에 위치한 Luxury Apartment on Stua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Wi-Fi를 완비하고 있으며, 타이에리 협곡 레일웨이에서 7분 거리, 토이투 오타고 이주민 박물관에서 700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포사이스 바 경기장에서 2.2km, St. Paul's Cathedral에서 0분 거리에...
더니든에 자리한 Ebb-Dunedin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이에리 협곡 레일웨이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5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등을 이용하거나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더니든 내에 위치한 Bond Street Apartment Luxury 3 Bedroo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타이에리 협곡 레일웨이에서 9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온수 욕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숙소는 1873년에 지어졌으며, 파티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더니든 중심부에서 차로 단 5분 거리에 위치한 Beechwood Motel은 구내 무료 주자창이 구비된 취사 가능 숙박 시설입니다. 세련되게 꾸며진 각 스위트 및 스튜디오는 새단장을 마쳤으며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LCD TV, DVD 플레이어 및 커피/차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Aurora on George, formerly Cargill's Hotel, has been completely refurbished and offers a stylish 4 star rated motel, situated around a beautiful centre piece garden. Free on-site parking is available....
우아하게 새 단장을 마친 Distinction Dunedin Hotel은 이전의 1930년대 우체국이 지녔던 풍부한 유산을 반영합니다. 더니든 시내 중심부의 편리한 입지를 자랑하는 4.5성급 호텔로 레스토랑, 바,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제한 Wi-Fi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와 세탁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luestone on George is a stylish property situated in the city centre of Dunedin, offering great views over the city to the surrounding hills and Otago Peninsula.
Located just 250 metres from the heart of the University of Otago campus, 538 Great King is within easy walking distance of the City Centre, Otago Museum, the Botanical Gardens, Dunedin Hospital and a...
더니든 내에 위치한 Luxury Harbour view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타이에리 협곡 레일웨이에서 약 5.5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발코니,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토이투 오타고 이주민 박물관에서 5.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니든 내에 자리한 Camp Estate by Larnach Castl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토이투 오타고 이주민 박물관에서 단 1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빌라에서는 테라스뿐 아니라 레스토랑, 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니든 내에 자리한 New luxury waterfront accommodation에서는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토이투 오타고 이주민 박물관에서 12km, 타이에리 협곡 레일웨이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해변 숙소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