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500 metres from the Bavarian State Opera, this non-smoking hotel in Munich offers luxury apartments, a pretty courtyard with rose garden, free WiFi in all areas and some modern spa facilities.
뮌헨 중심부 내 훌륭한 곳에 자리한 Hotel MIO by AMANO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젠들링어 토어에서 1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뮌헨의 우아한 레헬 지구에 자리 잡고 있는 이 훌륭한 3성급 호텔은 영국 정원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화려한 디자인으로 꾸며지고 평면 TV가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밝은 빨간색 외관을 자랑하며, 붉은 빛으로 따뜻하게 장식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 암 마크트(Hotel Am Markt)」는 뮌헨 Viktualienmarkt 시장 내 보행자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Marienplatz에서 도보로 단 1분 거리에 있습니다. 대중 교통 서비스(지하철 및 도시 철도)는 공항, 주요 기차역, Riem의 신규 전시전람센터로 직행합니다.
뮌헨 중심부에 자리한 Hotel Altmünchen by Blattl에서는 공용 라운지뿐 아니라 테라스, 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젠들링어 토어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삼 교회에서 4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ocated directly at the historic Viktualienmarkt marketplace in Munich city centre, this hotel features a gym, 24-hour reception and free WiFi. Marienplatz Square is 200 metres away.
This historic, 4-star hotel in central Munich offers rooms with free WiFi, and a rich breakfast buffet every day. Marienplatz Square is just a 5-minute walk away.
뮌헨 중심부에 위치한 이 우아한 호텔은 특별히 디자인된 가구와 평면 TV를 자랑하는 객실 및 세련된 와인 바를 자랑합니다. 유명한 마리엔 광장(Marienplatz)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CORTIINA Hotel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무료 스카이 TV 채널, DVD 플레이어, 자동응답 전화기 2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 가족 운영 호텔은 뮌헨 중심부의 마리엔 광장(Marienplatz)과 빅투알리엔 시장(Viktualienmarkt Market)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고풍스러운 금연 호텔은 무료 WiFi와 전통 바이에른 조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뮌헨 중심부 내 편리한 곳에 자리한 Premier Inn München City Zentrum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바 등이 마련된 이 호텔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 광장 (스타추스)에서 약 7분 거리, 젠들링어 토어에서 300m, 아삼 교회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뮌헨 중심부에 있으며, 평면 TV와 프렌치 발코니가 구비된 세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일식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빅투아리엔 마르크트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리엔 광장은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Louis Hotel의 객실은 천연 암석, 목재 및 이탈리아산 원단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뮌헨 구시가(Old Town)에 위치한 Hotel Lux는 호프브로이하우스에서 단 10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각종 시설 및 무료 Wi-Fi를 완비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otel Lux의 각 객실은 전용 욕실, 케이블 TV, 현대적인 가구를 자랑합니다. 매일 아침 Lux에서 조식 뷔페를 즐겨 보십시오.
뮌헨에 위치한 Hotel Der Tannenbaum은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하며, 독일 극장(German Theater)에서 650m 떨어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평면 TV와 전용 욕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뮌헨(Munich) 시내 중심부에 세워진 이 호텔은 마리엔 광장(Marienplatz Square)과 호프브로이하우스 양조장(Hofbräuhaus Brewery)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스파와 16세기 풍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며, 평면 TV와 방음 시설을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뮌헨 중심부에 자리한 Unsöld's Factory Hotel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에른 국립 박물관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1972년에 지어진 이 4성급 호텔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뮌헨 레지덴츠에서 8분 거리, 바이에른 주립 오페라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뮌헨에 자리한 Rosewood Munich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뮌헨 프라우엔교회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근처에는 아삼 교회, 마리엔 광장 & 시청, 바이에른 주립 오페라 등의 인기 관광지가 밀집해 있습니다.
이 가족 운영 호텔은 뮌헨 중심부의 유명한 마리엔플라츠(Marienplatz) 광장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매일 아침 신선하게 준비된 풍성한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Pension Seibel의 객실은 전형적인 바이에른 전원 주택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미니바와 케이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Featuring free WiFi and a sun terrace, domus Hotel offers accommodation in Munich, 400 metres from Bavarian National Museum. The rooms include a flat-screen TV. Certain units have views of the garden....
이 호텔은 뮌헨(Munich) 구시가지의 젠들링거 토어(Sendlinger Tor)에 있습니다. Motel One은 무료 Wi-Fi, 디자인 객실, 24시간 음료와 스낵을 드실 수 있는 세련된 라운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2009년에 건축된 Motel One München-Sendlinger Tor는 매력적인 청록색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