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_sr_cc_less
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숙소 유형
객실 시설
브랜드
인증
단독 사용이 가능한 숙소
시설
동네
숙소 등급
높은 등급의 호텔 및 휴가용 숙소를 찾아보세요
배리어프리 숙소
장애인 편의시설 (객실 레벨)

루트비히포어슈타트: 검색된 숙소 4개

파트너가 지불하는 수수료와 그 외 다른 요소에 따라 숙소의 검색 순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루트비히포어슈타트 검색 결과 보기

뮌헨의 중앙 기차역 옆에 위치한 이 현대적인 호스텔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며, 마리엔 광장이 있는 구시가지와 보행자 구역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조용한 골목에 위치한 이 호스텔은 뮌헨 중앙역(Munich Main Station)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출입 가능한 Euro Youth Hotel Munich은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뮌헨 내 훌륭한 곳에 자리한 CVJM Jugendhotel München에서는 뷔페 조식,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근처에는 아삼 교회, 마리엔 광장 & 시청, 쾨니히스플라츠 등의 인기 관광지가 밀집해 있습니다. 카를 광장 (스타추스)에서 7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This air-conditioned, traditional Bavarian Hotel is centrally located, just a few steps from Munich Main Station. It offers a 24-hour reception and non-smoking rooms with air conditioning.
이 친환경 숙소는 뮌헨 기차역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고, 케이블 TV를 갖춘 현대적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비에서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고, 숙소는 매일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금연 숙소인 4You Hostel & Hotel Munich의 객실은 화사하게 꾸며져 있고, 목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욕실은 전용 또는 공용입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뮌헨에 자리한 Wombat's City Hostel Munich Werksviertel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9분 거리,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뮌헨에 자리한 Jugendherberge München City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렌바흐 미술관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스플라츠에서 3.3km, 뮌헨 중앙역에서 3.7km, 알테피나코테크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지속가능성 관련 인증
뮌헨에 위치한 이 호텔은 뮌헨 중앙역(Münich Central Station)에서 기차로 1정거장 떨어져 있으며, 테레지엔비제 옥토버페스트 행사장에서 차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옥상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a&o München Hackerbrücke는 서로 다른 층에 호텔 객실과 호스텔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뮌헨에 위치한 PM-Rooms는 님펜부르그 궁전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에서 옥토버페스트 장소가 2.6km, 칼스 광장이 3.4km, 젠틀링거 토르(Sendlinger Tor)는 3.6km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리셉션을 운영하는 이 현대적인 호스텔은 뮌헨의 탈키르헨(Thalkirchen) 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뮌헨 동물원에서 도보로 5분, 뮌헨의 시내 중심가에서 지하철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HI Munich Park Hostel의 객실은 전용 욕실과 침대 시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스텔 전 구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뮌헨 내 Berg am Laim 구역의 편리한 장소에 자리한 Estelada Boarding Houses Berg am Lai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19분 거리, 바이에른 국립 박물관에서 3.4km, 바이에른 주립 오페라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뮌헨 내 슈반탈러회에 구역의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Pension Anna - Monteurzimm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뮌헨 중앙역에서 3.2km, 카를 광장 (스타추스)에서 3.3km, 렌바흐 미술관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뮌헨 동부 외곽에 위치한 My Hostel은 친절한 분위기와 조용한 환경을 자랑하며, 도시의 새로운 ICM 전시 센터에서 차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My Hostel의 모든 객실은 실용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평면 TV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층에 공용 욕실과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공용 주방도 이용 가능합니다.
뮌헨에 자리한 Low Budget Hostel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7.8km, 바이에른 국립 박물관에서 8.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에른 주립 오페라에서 8.9km, 뮌헨 레지덴츠에서 8.9km,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다하우에 자리한 Internationales Jugendgästehaus Dacha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BMW 박물관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올림피아 공원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조르네딩에 자리한 Estelada Boarding Houses Zornedin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뉴페어 뮌헨 & ICM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약 24km, 바이에른 국립 박물관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