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에 자리한 Campanile Muenchen Sendling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숙소,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젠들링어 토어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아삼 교회에서 5.1km, 마리엔 광장 & 시청에서 5.2km, 카를 광장 (스타추스)에서 5.2km 거리에 있습니다.
뮌헨 내 Sendling 구역에 위치한 DD Suites Serviced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젠들링어 토어에서 4.8km,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뮌헨의 Mittersendling 지구에 위치한 이 3성급 호텔은 편안한 객실과 훌륭한 대중 교통을 자랑하며, 역사적인 도심에서 남쪽으로 단 5km 떨어져 있습니다. Ambassador Parkhotel의 밝고 넓은 객실은 뮌헨 방문객들을 위한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모든 객실은 현대적인 욕실 및 표준적 편의 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뮌헨 내에 자리한 60sqm "Piece of heaven" in Munich's south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젠들링어 토어에서 4.1km, 아삼 교회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뮌헨 내에 위치한 HOMELY STAY Studio 9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젠들링어 토어에서 3.2km, 아삼 교회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3.8km, 뮌헨 중앙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뮌헨 내에 위치한 HOMELY STAY Studio 7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젠들링어 토어에서 3.2km, 아삼 교회에서 3.5km, 마리엔 광장 & 시청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뮌헨 중앙역에서 4.1km, 뮌헨 프라우엔교회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뮌헨 내에 위치한 5 min walk from the Oktoberfest - Entire Apart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젠들링어 토어에서 2.3km, 카를 광장 (스타추스)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 머무는 투숙객은 발코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뮌헨 내에 자리한 HOMELY STAY Studio 6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마리엔 광장 & 시청에서 3.6km, 카를 광장 (스타추스)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케이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뮌헨 내에 위치한 HOMELY STAY Studio 8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젠들링어 토어에서 3.2km, 아삼 교회에서 3.5km, 마리엔 광장 & 시청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뮌헨 중앙역에서 4.1km, 뮌헨 프라우엔교회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뮌헨 내에 위치한 Munich Apartment Harras (Souterra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젠들링어 토어에서 3km, 아삼 교회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뮌헨 중앙역에서 3.9km, 뮌헨 프라우엔교회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뮌헨 내에 위치한 7 minutes to citycenter , singleroom with own shower wc, TV, dishes, fridge, oven, waterheater, coffeemashine, next to river, nonsmoker !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무료 자전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뮌헨 중심부 내 훌륭한 위치에 자리한 Ruby Rosi Hotel Munich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렌바흐 미술관에서 1km 내, 쾨니히스플라츠에서 11분 거리, 아삼 교회에서 1km 거리에 있습니다. 뮌헨 중앙역에서 1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뮌헨 시내에 위치한 이 4성급 호텔은 뮌헨 중앙역에서 트램으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방음 시설을 갖춘 객실, 숙소 내 레스토랑과 바, 조용한 정원 테라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리셉션과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금연실이며, 현대적인 가구와 무료 세면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뮌헨 내에 위치한 WunderLocke Muni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젠들링어 토어에서 6.1km,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6.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 피트니스실,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Centrally located at the Stiglmaierplatz square in Munich, 800 metres from Munich Central Station, this design hotel features air-conditioned rooms with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매일 아침 맛있는 조식 뷔페를 제공하는 이 호텔은 무료 Wi-Fi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뮌헨 중앙역(Munich Central Station)과 테레지엔비제 옥토버페스트 개최지(Theresienwiese Oktoberfest grounds)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Offering a restaurant, Bayer 89 Vi Vadi Hotel is located in Munich. Free WiFi access is available. Each room here will provide you with Simmons beds, a TV, air conditioning.
이 호텔은 뮌헨 중앙역 근처에 있으며, 무료 Wi-Fi, 방음 시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에서 마리엔 광장은 단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있습니다. The AWA Hotel의 객실은 평면 TV와 세계 각국의 TV 채널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착 시 생수 1병이 제공됩니다.
The family-run KOOS Hotel&Apartments - City Aparthotel is in the centre of Munich, a 2-minute walk from Karlsplatz (Stachus) Square and Sendlinger Tor.
뮌헨 시내에 위치한 이 모던한 호텔은 유명한 옥토버페스트가 열리는 테레지엔비제(Theresienwiese)에서 단 600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무료 Wi-Fi,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넓은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relexa hotel München의 객실은 우아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 방음창,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