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 in a Georgian townhouse in Victoria, Jubilee Hotel Victoria is 5 minutes’ walk from Victoria Rail Station. It offers fast Wi-Fi, and the shops of Knightsbridge are a 15-minute walk away.
런던에 자리한 Victoria Lodgings London의 객실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빅토리아에서 6분 거리, 버킹엄 궁전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빅벤에서 2.2km, 처칠 워룸에서 1.9km, 해러즈 백화점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이 B&B 호텔은 도시의 중심부에 있어서 훌륭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이 숙박 시설은 런던 빅토리아역(London Victoria Station)에서 몇 백 미터 떨어져 있으며, 영국 곳곳을 둘러볼 수 있는 지하철 및 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런던(London)의 여러 주요 명소는 호텔에서 도보로 약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 중심부 내에 위치한 Victoria Belgravia Townhouse Room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빅토리아 기차역에서 12분 거리, 빅토리아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주변 지역을 둘러보고 싶은 경우, 근처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겨보세요.
런던 중심부 내에 위치한 193VBR with shared bathroom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빅토리아 기차역에서 5분 거리, 빅토리아에서 500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공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런던에 위치한 London Residence는 버킹엄 궁전 및 웨스트민스터 대성당에서 도보로 불과 15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빅벤(Big Ben)과 하이드공원은 도보로 2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London Residence의 모든 객실에는 옷장, 방음창, 전기 주전자, 냉장고 및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Rooms in Central London의 객실은 런던 중심부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Wi-Fi를 비롯해 냉장고, 전자레인지 and 쿡탑 등이 마련된 주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공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런던 내 웨스트민스터 자치구 구역의 편리한 장소에 자리한 Pimlico Hub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빅토리아에서 12분 거리,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1.6km, 빅벤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레스토랑,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런던 중심부 내에 위치한 Cozy Room in Classic Victorian Home, Heart of Pimlic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빅토리아 기차역에서 12분 거리, 빅토리아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의 주방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rinces Square는 아늑한 객실과 24시간 운영하는 프론트 데스크를 갖추고 있으며, 하이드 파크에서 단 500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서 베이스워터(Bayswater) 및 퀸즈웨이(Queensway) 지하철역은 도보 5분 거리입니다. 모든 객실은 편안하게 꾸며져 있으며, 전용 욕실과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런던 내에 위치한 Holmewood Homest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릭스턴 아카데미에서 2.6km, 클래펌 정션에서 5.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어린이 놀이터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런던에 자리한 Tower Bridge Lux-Townhouse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타워 브리지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런던 브리지 지하철역에서 17분 거리, 런던 브리지에서 2.1km, 캐나다 워터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 중심부 내 매력적인 장소에 자리한 Lotus GuestHouse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숙소는 런던 브리지에서 약 2.5km, 빅벤에서 2.6km, 국회의사당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워털루 역에서 1.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런던 중심부 내 매력적인 곳에 자리한 House close to kings cross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무료 Wi-Fi. 숙소는 대영박물관에서 1.7km, 로열 오페라 하우스에서 2.5km, 라이시엄 극장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킹스크로스 세인트 판크라스에서 12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런던 내 켄징턴 첼시 구역의 훌륭한 장소에 자리한 205 Earls Court Room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에서 1.7km, 올림피아 전시장에서 1.7km, 사우스 켄싱턴에서 17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열 앨버트 홀에서 1.9km, 스탬포드 브릿지 - 첼시 FC에서 1.9km, 해러즈 백화점에서 2.3km 거리에...
런던 내 편리한 장소에 자리한 The Hayden Pub & Rooms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패딩턴 역에서 15분 거리, 더 서펜타인에서 2.6km, 로드 크리켓 구장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포트벨로 로드 시장에서 12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런던에 자리한 London Marylebone Grendon rooms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드 크리켓 구장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런던 동물원에서 2.7km, 옥스퍼드 스트리트에서 2.9km, 더 서펜타인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Near Covent Garden and the West End, this Georgian town house is a boutique-style property offering free WiFi. Russell Square Underground Station is a 5-minute walk away.
런던에 위치한 Vauxhall St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빅벤에서 2.4km, 국회의사당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처칠 워룸에서 약 2.5km, 워털루 역에서 2.6km, 뱅퀴팅 하우스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시내 중심부에서 2.5km,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우아한 패딩턴(Paddington) 내, 나무가 늘어선 조용한 거리에 자리한 Prime Inn은 패딩턴 역(Paddington Station)에서 단 500m 떨어져 있습니다. 전통적인 이 호텔은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무료로 이용 가능한 Wi-Fi 접속 설비 및 구내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Oxford Street Homestay is located in Central London, opposite Hyde Park. Complimentary WiFi is available. Oxford Street is a 3 minute walk from the Homestay.
Central London Waterloo - Private Rooms in Shared Apartment의 객실은 런던 중심부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Wi-Fi를 비롯해 냉장고, 전자레인지 and 쿡탑 등이 마련된 주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