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VILLA FREIA Dresden - Exklusive Ferienwohnung zum Erholen & Entspann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파티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dresden-ferien 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3.1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Seebachst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군주의 행렬에서 6.3km, 브륄의 테라스에서 6.4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Apartment / Flat / Wohnung im Herzen von Dresd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3.5km,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3.6km, 군주의 행렬에서 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Leubnitz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2.9km,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4.7km, 군주의 행렬에서 6.1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발코니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cosy ho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4km,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츠빙거에서 6.5km, 드레스덴 왕궁에서 6.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평면 TV,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205 qm "Traumtor" mit Sauna, Whirlpool, Kamin und 3 Terrassen mit Blick in die Böhmisch Sächsische Schwei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겨우 3.7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Apartment am HohenRand Dresden Leubnit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중심부 내에 위치한 NorthApartments Dresden am Par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14분 거리,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Stilvolle Ferienwohnung am Großen Gart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2.8km,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자리한 Dresden Großer Gart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Wi-Fi, ATM(현금 지급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중심부에 위치한 Apartment direkt an der Frauenkirche, Jüdenhof, FEWO-Residenz-Dresd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군주의 행렬에서 단 2분 거리, 드레스덴 왕궁에서 300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드레스덴 중심부 내에 위치한 limehome Dresden Wallstraße - Digital Acces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 근처에는 츠빙거, 올드 앤 뉴 그린 볼트, 드레스덴 왕궁 등의 관광지가 밀집해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Domizil am Kaitzba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1870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2.8km,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Situated in 2 different locations near Dresden’s Großer Garten park and approximately 1.5 km from Dresden Zoo, these modern apartments are located in the Strehlen district.
작소니 지역의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Villa am Grossen Gart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17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Hapimag Ferienwohnungen Dresd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6분 거리에, 중심부에서 600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중심부 내에 자리한 TIP! Erstklassiges 120 qm Apartment am Neumark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브륄의 테라스에서 6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는 군주의 행렬에서 4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Ankommen und wohlfühlen! 104 qm in Altstadt-Näh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파티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신고전주의 스타일의 빌라는 드레스덴 구시가지에서 4km 떨어진 블라스비츠(Blasewitz) 지구의 숲 공원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Villa Freisleben은 무료 Wi-Fi 서비스, 우아한 장식과 아름다운 정원 테라스를 자랑합니다. Aparthotel Villa Freisleben은 1916년에 아르누보 디자인으로 건축되었습니다.
드레스덴 내에 위치한 Strohhutmanufaktu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5.3km,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