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드옘 내 해변에 자리한 Melsted Badeho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Østerlars Church에서 6km, 생추어리 클리프에서 7.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조보랜드에서 13km, 에코 밸리에서 15km, Natur Bornholm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바다 전망을 갖춘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른홀름 섬의 구드옘(Gudhjem)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은 TV와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크리스찬쇠 보트 터미널(Christiansø Boat Terminal)은 150m 거리에 있습니다. Hotel Gudhjem의 모든 객실에는 샤워 시설이 설치된 전용 욕실, 평면 TV,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드옘에 자리한 Hotel Klipp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Østerlars Church에서 5.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생추어리 클리프에서 6.2km 거리에 있습니다. 에코 밸리에서 1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This converted farm lies on Bornholm Island's north eastern coast, 300 metres from a rocky shore. It offers apartments with private furnished patios or balconies as well as free parking.
구드옘 내에 위치한 Yggdrasil Guest Lodge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Yggdrasil Guest Lodge에서 2km 거리에는 Østerlars Church, 6.8km 거리에는 생추어리 클리프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sumin
대한민국
공용 욕실이지만 우리는 우리의 객실만의 화장실을 배정받을 수 있었습니다. 전용 욕실이나 마찬가지여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위치는 도심으로부터 떨어져 있지만 호스트 Nicola가 친절하게 픽업해 주어서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도심과 떨어져 있는 덕분에 드넓은 들판에서 산책을 즐겼고 밤에는 쏟아질 듯이 수많은 별을 보는 최고의 경험을 했습니다.
평균적으로 이번 주말 구드옘 3성급 호텔과 4성급 호텔의 1박 요금은 각각 ₩253,401, ₩344,500입니다. 보다 럭셔리한 숙박 경험을 원할 경우 이번 주말 1박당 ₩502,393의 요금(Booking.com 요금 기준)으로 구드옘 5성급 호텔에서 머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