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laigues에 자리한 Hotel-Restaurant La Croix d’Or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포엥 호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잔 기차역에서 약 42km, Bassenges에서 38km, EPFL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Ballaigues 내에 위치한 Chambres d'hôtes Chez Epicu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포엥 호에서 26km, 팔레 드 볼리외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는 사우나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Hotel de la Truite is located right on the shore of Lake Joux, in the village of Le Pont. The restaurant has a terrace overlooking the lake. Free Wi-Fi is available.
Offering panoramic views of the Jura Mountains, this 3-star hotel in Orbe offers free Wi-Fi, a terrace, and a bar with fireplace. The Boscéaz Roman Mosaics are a 5-minute drive away.
Orbe에 자리한 Hotel Restaurant Au Chasseur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팔레 드 볼리외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잔 기차역에서 34km, 생포엥 호에서 34km, Bassenges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발로르베에 자리한 Hotel de la Concorde - Self Check-in에서는 산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팔레 드 볼리외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잔 기차역에서 약 46km, Bassenges에서 43km, EPFL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생포엥 호에서 2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매인모티여에 자리한 Maison Juno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잔 기차역에서 33km, 생포엥 호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라운지,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팔레 드 볼리외에서 3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Juriens 내에 위치한 Le Pré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비앤비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발로르베 내에 위치한 Appartement de standing à Vallorb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생포엥 호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발로르베에 자리한 Auberge Pour To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포엥 호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팔레 드 볼리외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