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 있는 Daiwa Roynet Hotel Nishi-Shinjuku는 공용 라운지가 있는 4성급 숙소입니다. 신주쿠에 편리하게 위치한 이 숙소에서 신주쿠 교엔은 2.1km, 메이지 신궁은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서 메이지진구구장과 NHK 스튜디오 파크까지의 거리는 각각 3.3km입니다. 호텔의 숙박옵션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Jiwon
대한민국
위치도 좋고 깨끗하고 어매니티도 좋고 지하에 세븐일레븐도 있어서 너무 좋구요 가성비도 좋고 다 좋았습니다 신주쿠에 또 오게된다면 꼭 다시 찾을것같습니다
도쿄 중심부 내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sequence MIYASHITA PARK - Shibuya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시닥스 컬처홀에서 3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junghyun
대한민국
아침식사는 깔끔한 느낌입니다. 나쁘지 않았어요 식당 직원분들은 시크하신 편입니다. 다만 시부야 근처에 먹을 곳이 많기때문에 연박을 하신다면 하루정도만 이용하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그리고 파크뷰로 예약했는데 뷰는 좋았고 호텔 통로를 통해 후지산을 볼 수 있었어요
파크뷰가 아니라면 후지산뷰도 좋을거 같아요
도쿄 내 매력적인 장소에 자리한 Hotel Wing International Premium Tokyo Yotsuya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전용 주차장, 룸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Bongchul
대한민국
어메니티가 잘 준비되어있고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가성비 좋은 호텔이었음. 단 앞에 대로를 건너려면 신호등을 기다려야하는데 신호가 너무 오래걸리고 횡단보도사이 간격이 넓어서 생각보다 어디 먹으러 주변 돌아다니기가 편하지 않았음
APA Hotel Sugamo Ekimae는 도쿄 JR 수가모 역(JR Sugamo Station) A4 출구에서 도보로 단 1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Wi-Fi가 완비된 간소하고 실용적인 객실과 대중 목욕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추가 요금으로 전용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인근에는 리쿠기엔(도보로 20분) 등의 여러 명소가 있습니다.
jinju
대한민국
스가모 역 미타라인쪽 출구로 나오면 도보 1분 내로 호텔에 도착 가능하고 가는 길에도 음식점과 편의점도 있어서 위치가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옵션에는 흡연룸만 있어서 호텔에 따로 금연룸이 남아있다면 금연룸으로 바꿔달라고 요청을 드렸는데 흔쾌히 변경해주었고 직원분들의 응대가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12월 초는 우리나라 가을 날씨정도 되는데 객실은 중앙난방시스템인데 생각보다 따뜻해서 잘때 얇은 긴바지와 반팔을 입고 잤습니다.
저는 늦게 일어나는 편이라 조식은 신청을 안해서 어떨지 모르겠지만 건너편에 지조도리 상점가와 맥도날드, 그리고 호텔 바로앞에 음식점들이 많아서 식사를 걱정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나리타 공항을 오가는 스카이라이너를 이용했는데 게이세이본센에서 야마노테센으로 환승하는 역인 닛포리역에서 스가모까지 네정거장만 가면 되어서 캐리어를 들고 이동하기에도 편리했습니다.
신주쿠로의 이동도 금방이고 우에노도 금방 갈 수 있어 여행하기 너무 편리해 다음에도 이곳에서 묵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도쿄에 위치한 Mitsui Garden Hotel Jingugaien Tokyo Premier는 하토모리 하치만 신사(Hatomori Hachiman Shrine)에서 5km 이내, 민-온 콘서트 협회(Min-On Concert Association)에서 6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와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Featuring a restaurant and a relaxing massage service, Hotel Grand City is a 5-minute walk from JR Ikebukuro Train Station. Rooms include a satellite flat-screen TV and free internet access.
CHEON
대한민국
역에서의 거리는 좀 애매합니다만 덕질하기엔 최상입니다. 애니메이트가 앞블록이라 천천히 걸어도 3분이면 되고 선샤인시티도 그 정도 거리입니다. 주변도 조용한 편이고 조식도 맛있어요. 이케부쿠로의 위치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음에도 일본 간다면 방문할 것 같아요.
2014년 8월에 문을 연 이 호텔은 하라주쿠, 시부야, 아키하바라 지역까지 기차로 20분 거리에 있어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JR 신주쿠 역은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전 구역에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JR Kyushu Hotel Blossom Shinjuku의 세련된 객실은 전통 일본식 모티브와 자재를 바탕으로 꾸며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