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 위치한 Nihon Seinenkan Hotel은 진구 구장 옆에 위치해 있으며, 가이엔마에 역(Gaiemmae Station)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옷장, 냉장고, 생수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수건이 마련된 전용 욕실이 딸려...
KITAE
대한민국
객실과 대욕장이 매우 청결해서 좋았습니다. 온천이 무료라서 아침 저녁으로 잘 이용했어요.
조식이 맛있었습니다.
위치는 시부야에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건물 2개로 구성된 The Okura Tokyo는 정원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룸서비스, 무료 Wi-Fi, 컨시어지 서비스, 티켓 서비스와 환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냉장고, 주전자와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Jaeee
대한민국
넓은 방 크기, 큰 창, 화장실 모두 좋았음.
조식의 종류는 나쁘지 않고, 사우나 이용 괜찮음.
도쿄 내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THE BLOSSOM HIBIYA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피트니스 센터,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TKP 신사이바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2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Jina
대한민국
위치가 좋아요. 가까이 지하철역도 많고, 주변에 맛집도 많고. 히비야 공원도 가깝고. 새벽에 황궁러닝을 하기에도 좋은 위치였어요. 기대보다 더 모던했고, 조식당도 재밌게 운영되었고요(테이블 위에 푯말 올려두는거라던지 음식 가지수도 좋았음). 직원들도 모두 다 매우매우 친절합니다. 나리타 공항으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하고. 긴자. 마루노우치 등은 도보로 다 다닐 수 있어요.
도쿄에 자리한 THE AOYAMA GRAND HOTEL에서는 무료 자전거, 전용 주차장, 피트니스 센터,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The Watarium Museum of Contemporary Art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5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