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Saint-Louis en L'Isle - Notre-Dame은 파리(Paris)의 생 루이 섬(Ile Saint-Louis)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노트르담 성당(Cathedral Notre Dame de Paris) 및 라틴 지구(Latin Quarter)에서 단 25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Wi-Fi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카르티에 라탱 지구 중심부에 있는 노트르담과 소르본 사이에 위치한 Hôtel Jardin de Cluny는 지속 가능한 관광을 선도하는 호텔입니다.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및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친환경 금연 호텔의 객실은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전용 욕실도 있습니다.
라틴 지구에 위치한 이 4성급 호텔은 노트르담 성당에서 불과 5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방음 시설과 무료 Wi-Fi를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24시간 리셉션을 운영합니다. 금연 객실에는 미니바, 평면 TV, 뜨거운 음료 메이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시대풍 가구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일부 객실에는 전용 테라스도 있습니다.
파리(Paris) 도심에 있는 이 부티크 호텔은 세느 강(River Seine), 생 미셸 광장(Place Saint-Michel) 및 노트르담 성당(Notre Dame Cathedral)과 가까이에 있습니다. 호텔은 노출된 목재 기둥이 돋보이는 개별 장식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elect Hotel은 활기찬 파리 5구 내 라틴 지구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900m 떨어져 있습니다. 클래식한 건축 양식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이 호텔은 평화로운 환경 속에서 럭셔리 객실을 제공합니다.
Hôtel Le Presbytère는 과거 사제관으로 사용되던 곳에 자리해 있습니다. 파리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은 유명한 퐁피두 센터에서 단 300m, 포럼 데 알에서 350m 거리에 있습니다. 노트르담 대성당은 800m 떨어져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의 각 객실은 5층에 걸쳐 자리해 있으며, 실내 욕실을 갖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