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레 메스토에 자리한 Horský hotel Paprse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Hynčice pod Sušinou에 자리한 Horský Hotel Sněženk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스타레 메스토 내에 자리한 Penzion U školy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타레 메스토에 자리한 Apartmány Windy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28km, Złoty Stok Gold Mine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스타레 메스토 내에 위치한 Apartmány Pekár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28km, Złoty Stok Gold Mine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Hynčice pod Sušinou 내에 위치한 Apartmány Troji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안락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partmány Trojice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117km 거리에 위치한 파르두비체 공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