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린스코에 자리한 Hotel Kocourkov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키즈 클럽,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흘린스코에 자리한 Hotel Styl Hlinsk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의 각 객실에는 정원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4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흘린스코에 자리한 Penzion Betlém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0km, 젤레나 호라의 성 요한 네포무크 순례 교회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흘린스코 내에 위치한 Design apartmán v zahradě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젤레나 호라의 성 요한 네포무크 순례 교회에서 23km, 데베트 스칼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Studnice 내에 자리한 Apartmán Hamerk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단 4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니스 코트,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A former water mill on the Chrudimka River, the Penzion Stanský Mlýn enjoys an idyllic location in the Bohemian-Moravian Uplands. It features a large garden with a p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