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1시간짜리 투어에서는 야외 2층 버스를 타고 “뮤직 시티”라고 불리는 내슈빌에 있는 100개 이상의 다양한 명소를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둘러보실 수 있는 명소로는 프린터스 앨리(Printer’s Alley), 밴더빌트 대학교, 유서 깊은 로어 브로드웨이(lower Broadway), 뮤지션 명예의 전당 및 박물관(Musicians Hall of Fame and Museum), 리버프론트역(Riverfront Train Station), 유니언역, 바이센테니얼 몰 및 파머스 마켓(Bicentennial Mall and Farmer’s Market), 테네시 주 정부 청사(Tennessee State Capitol) 등이 있습니다.
그리스에 있는 파르테논 신전을 실물 크기로 복제한 복제품이 있는 센테니얼 공원(Centennial Park)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컨트리 뮤직 명예의 전당 및 박물관(Country Music Hall of Fame and Museum)에서는 2개 층에 걸쳐 2백만 개 이상의 독특한 전시품을 보실 수 있으며 그랜드 오우 오프리에서는 블루그래스의 탄생지를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또 테네시 타이탄스 팀이 풋볼 경기를 펼치는 닛산 스타디움과 전 세계의 예술 작품을 전시하는 퍼스트 센터 포 더 비주얼 아츠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포함사항
- 2층 버스 교통편
- 운전기사 겸 가이드
- 내슈빌 버스 투어 1시간
포함되지 않은 사항
- 팁
- 호텔 픽업 및 드롭오프
배리어프리
- 휠체어로 접근 가능한 이동 수단이 제공됩니다
- 휠체어 이용자에게도 적합합니다
- 유모차 이용자에게도 적합합니다
- 대중교통편과 인접해 있습니다
보건 & 안전
- 신체 능력에 관계없이 모든 여행객에게 적합합니다
유의사항
- 액티비티 시작 15분 전까지 와주시기 바랍니다.
가이드 지원 언어
추가 정보
티켓을 투어/액티비티에 반드시 지참해 주세요.
투어/액티비티는 예기치 못한 사유로 운영 측에 의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예약자는 만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만 18세 미만인 고객은 성인이 동반해야 투어/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운영 Gray Line Tenness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