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불빛에서 멀리 떨어진 맑은 별이 빛나는 하늘 저녁을 상상해보십시오. 라플란드 중심부에서 장엄한 북극광을 볼만큼 운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수백 년 전 사미족이 이 지역에서 했던 것처럼 당신은 순록 캐러밴을 타고 여행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겨울 어둠 속에서 당신의 미소를 빛나게 할 진정한 겨울 모험입니다. 도시의 삶을 뒤로한 지 1시간 20분이 지나면 순록이 중심이 되는 완전히 다른 환경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저녁에는 순록 목동이 될 수 있습니다. 순록 떼를 먹이고 돌보는 Sámi 순록 목동의 일상 생활에 동행하게 됩니다.
이곳은 사람이 적고 동물이 군림하는 지역입니다.
당신의 체류는 기억에 남을 수 있고, 편안하며 동시에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 당신과 함께 할 무언가.
포함사항
- 전통적인 사미 음식, 훈제 순록 고기 튀김, 피타 빵과 블루 베리, 링곤 베리 음료.
- 별이 빛나는 하늘 아래 저녁에 어둠 속에서 순록 캐러밴.
- 미니버스로 이동: 키루나에서 순록 목장까지(1시간 20분) / 왕복
- 손에서 순록을 먹이십시오.
- 겨울 옷과 따뜻한 부츠.
- 헤드램프를 빌릴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척추 부상이 있는 여행자에게 추천하지 않음
심혈관 건강이 좋지 않은 여행자에게 추천하지 않음
모든 체력 수준에 적합함
우리는 개별 호텔이나 장소에서 픽업하지 않습니다! 예약 시 선택한 픽업 지점에서만 픽업해 드립니다. 오후 5시 20분에 키루나에 있는 호텔 또는 로비 또는 호텔 출구에 있는 관광 정보 키루나 스웨덴 라플란드에서 픽업을 준비하십시오. 어느 호텔에 계시는지에 따라 오후 5시 20분에서 5시 40분 사이에 픽업합니다. 오후 5시 50분경 Icehotel과 Camp Alta에서 픽업합니다. 무슨 일 있으면 부르자. 휴대전화를 켜두세요. 진정하세요. 곧 갈게요. 감사합니다 / Lapland AB로 이동
휠체어 이용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