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간 동안 진행되는 본 투어는 헬리콥터에 몸을 싣고 짜릿한 기분을 만끽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테아누 호수를 비롯해 공중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는 외딴곳에 위치한 여러 호수들 위를 날아 이동합니다. 모리 산에 착륙하고 난 후에는 절경을 감상하고 사진을 마음껏 찍으실 수 있는 시간도 드립니다. 그런 다음 럭스모어 헛으로 날아가 간식과 다과를 즐기고, 케플러 트랙을 따라 그림처럼 아름다운 고산지대의 모습을 눈에 담으며 하이킹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루트가 마련되어 있으므로 럭스모어산 정상으로 오르는 다소 어려운 루트에 도전해 보시거나 호숫가로 내려가는 쉬운 길을 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동 중에는 가이드가 피오르랜드의 지질학적 기원과 토착 동물군에 관한 모든 것을 설명해 드립니다. 이뿐만 아니라 본 투어에는 테아나우 호수 동쪽으로 향하는 짤막한 크루즈 체험도 포함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참여해 보세요.
포함사항
- 영어를 구사하는 가이드
- 다과
- 왕복 교통편
- 보험
- 럭스모어 헛으로 헬리콥터 탑승 이동
- 테아나우 호수에서 보트 탑승
- 낮 시간대 6시간 하이킹
포함되지 않은 사항
- 개인 경비
- 팁
- 점심 식사
유의사항
- 편안한 신발을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가이드 지원 언어
추가 정보
본 투어에 참여하시려면 중간 수준의 체력이 권장되나, 정상까지 오르시려면 높은 수준의 체력이 요구됩니다.
이전에 하이킹을 해보지 않았어도 참여는 가능하나 계속되는 하이킹을 할 수 있을 정도의 체력은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투어는 대부분의 날씨 상태에서 진행되므로 날씨에 맞는 옷을 입으시기 바랍니다.
날씨가 좋지 않거나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일정을 다른 날짜로 변경하거나, 다른 투어에 참여하거나,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휠체어 또는 유모차를 사용할 수 없는 투어이므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