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와 산책의 조합을 통해 우리는 노르웨이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를 다양한 관점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크루즈 터미널 근처 피르바데(Pirbadet)에서 코치를 타고 2시간 동안 시내 투어를 하면서 모험을 시작합니다. 우리는 매력적이고 활기 넘치는 지역인 솔시덴(Solsiden)으로 향할 것이며 니드 강을 따라 있는 다채로운 보트와 창고를 지나갈 것입니다. 호텔 브리타니아(Hotel Britannia)와 왕실 거주지인 Stiftsgården도 이 투어에서 꼭 봐야 할 곳입니다. 우리는 트론헤임 전체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Sverresli 전망대에서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Kristiansten 요새로 향할 것이며 그곳에서 또 다른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투어의 도보 부분은 스칸디나비아 최북단의 아름다운 대성당이자 북유럽에서 가장 잘 보존된 고딕 양식의 건물인 Nidarosdomen에서 시작됩니다. 우리는 작고 다채로운 집들과 함께 Bakklandet을 즐길 것입니다. 우리는 Old Town 다리를 건너고 세계에서 독특한 자전거 리프트를 살펴볼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우리 가이드의 흥미롭고 재미있는 이야기로 이어졌습니다.
포함사항
- 에어컨이 구비된 차량
- 지역 가이드
포함되지 않은 사항
- Nidaros Cathedral 입구 (1인당 가격 120 NOK)
추가 정보
유아와 어린이는 유모차에 탈 수 있음
장애인 보조 동물 동반 가능
근처에서 대중교통 이용 가능
여행자의 체력이 적당한 수준은 되어야 함
버스는 정차 후 정시에 계속 운행하며 지각한 참가자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출발 시간은 가이드가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