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투어는 시골 산책과 지중해의 작은 마을에서의 아침 루틴이 혼합된 것입니다.
우리는 동쪽과 서쪽에서 Korčula의 전망을 즐기고 향기와 소리가 숲의 이름을 딴 섬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자연 속을 걸을 것입니다. 우리의 여정에서 우리는 일반적인 관광 경로에서 숨겨진 몇 군데에 정차할 것이며 현지 문화, 역사 및 관습에 대해 듣게 될 것입니다. 사실, 당신은 그들 중 일부를 본 방문자의 1% 퍼센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생선 및 청과물 시장을 잠시 방문하면 현지인들이 먹는 음식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투어가 끝날 무렵 집에서 만든 전통 과자 몇 개를 사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을 마십니다. 매일 친구들과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은 작은 마을에서의 삶의 특권입니다. 그리고 저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커피 한 잔과 잡담을 할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마지막에는 활기차고 편안하게 하루를 시작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코르출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포함사항
- 유명한 현지 수제 쿠키 가게에서 선택한 맛있는 전통 쿠키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 내가 좋아하는 카페에서 에스프레소나 차 한잔
가이드 지원 언어
추가 정보
장애인 보조 동물 동반 가능
근처에서 대중교통 이용 가능
심혈관 건강이 좋지 않은 여행자에게 추천하지 않음
여행자의 체력이 적당한 수준은 되어야 함
계단을 오를 수 없거나 고르지 않은 표면을 걸을 수 없는 경우 투어를 예약하지 마십시오. 투어의 주요 부분은 비포장 도로 또는 보도이므로 예약 시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코르출라 주변의 언덕 중 한 곳으로 가려면 편안한 계단이 있는 거리를 올라야 합니다(현지인들은 매일 계단을 사용합니다). 중등도 또는 중증의 심장 또는 이동 장애가 있는 사람에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투어는 정말 까다롭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통이거나 심각한 심장 또는 거동 장애가 있는 고객은 예약할 수 없습니다. 의심스러운 경우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기꺼이 조언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