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zarote의 하늘이 파랗지 않다면 당신은 달이나 화성에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둘 다 조금 떨어져 있지만 Lanzarote는 Fuerteventura에서 보트로 단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시간은 다른 세상을 경험하기 위해 여행하기에 짧은 시간입니다. 티만파야 국립공원(Timanfaya National Park), 엘 골포(El Golfo), 와이너리를 모두 하루 만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른 픽업 후 항구로 이동하여 플라야 블랑카로 가는 페리에 탑승합니다. 활동은 섬의 100개 화산 중 3분의 1이 있는 티만파야 국립공원을 방문하는 것으로 즉시 시작됩니다. 적갈색, 빨간색, 회색 및 검은색 음영의 환상적인 형태의 으스스한 풍경을 감상하세요. 당신은 또한 당신 아래의 지열 지구에서 몇 가지 파티 트릭을 제공받을 것입니다.
공원의 해안 가장자리에 있는 엘 골포(El Golfo)로 향하면 검은 해변 뒤에 있는 녹색 석호와 인근 헤르비데로스(Hervideros) 절벽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녹아내린 용암이 바다로 쏟아지면서 형성되었습니다. 알로에 베라의 이점에 대해 모두 배울 수 있습니다.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은 La Geria에서 와인 시음입니다.
포함사항
- 보트 이동
- 와인 시음
- 버스 환승
- 입구 티만파야
포함되지 않은 사항
- 점심
- 음료수
- 기념품
가이드 지원 언어
![](https://t-cf.bstatic.com/design-assets/assets/v3.142.0/images-flags/Gb.png)
추가 정보
척추 부상이 있는 여행자에게 추천하지 않음
임산부 여행자에게 추천하지 않음
심혈관 건강이 좋지 않은 여행자에게 추천하지 않음
모든 체력 수준에 적합함
사무실 운영 시간은 월요일 - 금요일, 9시부터 17시 15분까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