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zarote의 하늘이 파랗지 않다면 당신은 달이나 화성에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둘 다 조금 떨어져 있지만 Lanzarote는 Fuerteventura에서 보트로 단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시간은 다른 세상을 경험하기 위해 여행하기에 짧은 시간입니다. 티만파야 국립공원(Timanfaya National Park), 엘 골포(El Golfo), 와이너리를 모두 하루 만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른 픽업 후 항구로 이동하여 플라야 블랑카로 가는 페리에 탑승합니다. 활동은 섬의 100개 화산 중 3분의 1이 있는 티만파야 국립공원을 방문하는 것으로 즉시 시작됩니다. 적갈색, 빨간색, 회색 및 검은색 음영의 환상적인 형태의 으스스한 풍경을 감상하세요. 당신은 또한 당신 아래의 지열 지구에서 몇 가지 파티 트릭을 제공받을 것입니다.
공원의 해안 가장자리에 있는 엘 골포(El Golfo)로 향하면 검은 해변 뒤에 있는 녹색 석호와 인근 헤르비데로스(Hervideros) 절벽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녹아내린 용암이 바다로 쏟아지면서 형성되었습니다. 알로에 베라의 이점에 대해 모두 배울 수 있습니다.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은 La Geria에서 와인 시음입니다.
포함사항
- 보트 이동
- 와인 시음
- 버스 환승
- 입구 티만파야
포함되지 않은 사항
- 점심
- 음료수
- 기념품
가이드 지원 언어
추가 정보
척추 부상이 있는 여행자에게 추천하지 않음
임산부 여행자에게 추천하지 않음
심혈관 건강이 좋지 않은 여행자에게 추천하지 않음
모든 체력 수준에 적합함
사무실 운영 시간은 월요일 - 금요일, 9시부터 17시 15분까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