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바에서 출발하는 이 투어는 하루에 세 가지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먼저 풍경을 감상하며 아름다운 샤모니(Chamonix) 리조트 지역으로 향하는 90분 간의 버스 여행으로 시작합니다. 장엄한 몽 블랑 기슭에서 거리를 거닐며 1924년 최초의 동계 올림픽을 개최한 도시를 살펴보세요.
그런 다음 20분 동안 케이블카를 타고 에귀 뒤 미디(Aiguille du Midi) 정상까지 올라가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알프스의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할하실 수 있습니다. 해발 3,842m인 이곳은 등산이나 등반을 하지 않고 몽 블랑에 가장 가까이 오를 수 있는 지점입니다.
오후에는 기차를 타고 산악 지대를 여행하여 프랑스에서 가장 큰 빙하인 라 메르 드 글라스(La Mer de Glace)에 도착합니다. 탁 트인 테라스에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고, 계절에 따라 얼음 동굴을 방문할 기회도 있어요. 그런 다음 버스를 타고 제네바로 돌아갑니다.
투어 매력 포인트
- 제네바를 출발해 ‘유럽의 지붕'을 둘러보는 당일 여행
- 샤모니의 프랑스 리조트 지역 산책
- 몽블랑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에귀 뒤 미디로 향하는 케이블카 여행
- 라 메르 드 글라스 빙하로 가는 산악 열차 탑승
포함사항
- 버스 왕복 교통편
- 샤모니 지도
- 케이블카 탑승
- 산악 열차 탑승권
포함되지 않은 사항
- 가이드 서비스
- 음식 및 음료
유의사항
- 액티비티 시작 15분 전까지 와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 지참 필수
가이드 지원 언어
추가 정보
해당되는 경우 여행 시 비자를 지참해주세요.
만 0-3세 아동은 케이블카 체험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케이블카 또는 산악 열차는 날씨나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운행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을 투어/액티비티에 반드시 지참해 주세요.
투어/액티비티는 예기치 못한 사유로 운영 측에 의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예약자는 만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만 18세 미만인 고객은 성인이 동반해야 투어/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운영 Keytours 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