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융프라우(Jungfrau) 지역과 베르네제 오버란트(Bernese Oberland)를 둘러보실 수 있는 종일 투어입니다. 두 호수 사이에 자리한 마을인 인터라켄을 향해 시골길을 따라 편안한 버스를 타고 이동하게 됩니다.
간단한 오리엔테이션을 받은 후 그린델발트(Grindelwald)로 이동합니다. 이곳에서 여러 전망대를 방문해 아이거(Eiger), 묀히(Mönch) 및 융프라우(Jungfrau) 봉우리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케이블카를 타고 최대 40m 길이의 티쏘(Tissot) 퍼스트 클리프 워크(First Cliff Walk)까지 가보거나 트로티 바이크(Trotti Bike)를 탈 수 있는 자유 시간도 주어진답니다.
오후에는 기차를 타고 인터라켄으로 복귀하여 현지 상점을 둘러보며 여유를 즐기거나, 케이블카를 타고 하르더 쿨름 전망대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투어 매력 포인트
- 산악 풍경을 가로지르는 경치 좋은 버스와 기차 탑승
- 그린델발트에서 자유 시간에 동네 탐험 및 전망대 관람
- 인터라켄에서 쇼핑하는 동안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
포함사항
- 가이드 서비스
- 교통편
- 그린델발트와 인터라켄 간 기차 티켓
포함되지 않은 사항
- 음식
- 간식
- 케이블카, 대여 및 입장료
- 개인 경비
유의사항
- 반드시 사진이 부착된 유효한 신분증을 제시해주셔야 합니다.
- 액티비티 시작 15분 전까지 와주시기 바랍니다.
- 편안한 신발을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가이드 지원 언어
추가 정보
가이드는 취리히에서 그린델발트까지, 인터라켄에서 취리히까지 동행합니다.
그린델발트에서 인터라켄까지 가이드가 동반하지 않는 부분에 대한 자세한 서면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투어는 다국어를 구사하는 가이드가 진행합니다.
그린델발트에서 인터라켄까지 이동하는 공공 기차 티켓은 2025년 3월 31일까지 포함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4월 1일부터 그린델발트에서 인터라켄까지 이동하는 기차 여정은 버스 교통편으로 대체되며, 라우터브루넨에서 추가 정차합니다.